고견을 여쭙습니다. 1차선 직진하던 차주 동생입니다.

골목에서 버스 다음으로 하얀차가 나와서 언니 차 조수석을 박았습니다.

초행길이고 버스가 불법좌회전에다가 중앙선 침범이라 그 다음에 또 다른차가 그럴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합니다.

처음에는 가해차량이 보험사에 우회전 하려던 거라고 주장했는지, 보험사가 언니에게 우회전 차량과 부딪히셨죠 하였습니다.

블랙박스 보니까 좌회전 깜빡이 키고 있네요.

피해자는 등허리 아프더니 머리, 목부터 무릎까지 다아프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현재 우회전 주장 안한다고 하네요. 가해자는 8대 2아니면 끝까지 가겠다네요.

정녕 8대2밖에 답이 없나요.

그리고 다투어서 소송으로 가서 8대2가 9대1정도 나왔을때 가해자에게 다른 페널티는 없나요.

보험사가 8대2라면 그냥 8대2 되는건가요 ㅠ 그게 아니면 소송밖에는 답이 없나요?

사고가 처음이라 전혀 아는 것이 없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가해자에게 연락을 받아서 오해를 푼 부분이 있어 추가합니다.

가해자는 우회전 주장하지 않았으며 8대2는 보험사의 주장이고, 자신은 보험사에서 알려주지 않아 

진행되고 있다고만 알고 있었고 자세한 내용은 모르고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은 처음부터 과실 인정하고 사과 하였으며 피해자가 억울한 부분이 없도록 잘 처리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

결론적으로 보험사 때문에 일이 꼬인듯 하네요...

8대2 아니면 소송가셔야 한다고 해서 상대측에서 그렇게 주장하는 줄 알았습니다.

현재는 오해가 풀린 상태로, 잘 마무리 중에 있고 글은 차후에 삭제 예정입니다.

댓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출처 : 보배드림

게시자 : 바둑고양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