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간간히 사고 영상과 과실비율 부분을 눈여겨 보면 일반 회원 입니다...

 

블박 영상이 이상한건.. 등쪽에서 강력크한 햇빛님이 반짝 거리셔서 참 거시기 합니다....

 

제 차량은 2차선으로 주행하며 직진중인데.. 바로 코 앞에서 1차선을 주행하던 맥스크루즈가 방향지시등도 켜지 않고 바로 2차선으로 쩜푸 해주시더군요..

 

악셀에 발 때고 브레이크에 발 두고 잡을 준비 하고 있었기에 망정이지.. 안그랬으면 바로 사고 났을 겁니다...

 

맥스크루즈 차량이 거이 3/1 정도 넘어 와서 정말 사고 나겠다 싶었는데.. 급브레이크 밟고 ABS 켜지고 비상등 자동으로 켜지면서 겨우겨우 사고는 모면 했으나 안전봉 부분에 앞 범퍼와 휀다 끝부분이 쓸려 버렸네요..

 

일단 차에서 내려서 차량 상태 확인 하려고 하는데 .. 사고유발자는 아무런 조취도 안하고 그냥 내빼 주시네요..

 

순간 빡쳐서 사고부위 확인한다는 것도 까먹고 냅다 차에 타서 바로 추격 했습니다만... 너무 어이없고 냄비뚜껑이 열린 나머지 가해자 연락처랑 사고 접수 해달라는것도 잊어 버리고 신호 대기중이던 가해자에게 그딴식으로 운전 하지 말라고만 하고 집으로 와버렸네요.. 허허허허..

 

그리고 주차하고 차에서 내려 앗차 싶어 범퍼 봤더니.. 역시나.. 우측 휀더와 범퍼 스크레치 발생.. 범퍼 유격 발생.. 하...

 

사실 범퍼 몇번 손본다고 업체에서 때다가 고정 핀이 너덜너덜 해져서 겨우 단차만 맞추고 다녔는데..

 

이번 사고로 고정핀이 부러진듯 하더군요..

 

아무튼 부랴부랴 블박 영상 확보 하고  운좋게 겨우 번호 판독해서 경찰서 가서 사고접수 하고 보험 접수 기다렸는데..

 

가해자측 담당자분이 가해자가 자기때문에 발생한 사고가 아니니 보헙 처리 못해준다..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그냥 알았다.. 경찰서 사고조사관님 답변 기다리겠다.. 간단하게 처리 하려고 했는데.. 기분 상해서 안되겠다..

 

하고 전화 끊어 버렸네요..

 

아무튼.. 그 김여사님과.. 참으로 아름다운 인연이 될듯 하네요..

 

간단하게 근처 지인분이 정비소 운영해서 싸게 도색 처리 할려고 얘기까지 해두었는데.... 그럴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다..

 

경찰서 사고조사관님 답변 오면 재미있게 처리 될듯 하네요..

 

며칠뒤 조사관님하고 통화 하기로 했으니 상황 봐서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보배드림

게시자 : 술한잔마셔볼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