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잉여로운 주말을 맞이하여...+_+


시화호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평택에서 죠스바 친구를 꼬셔서 오붓하게 둘이 다녀왔네요. 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고 있던 다람쥐를 깨워서...


출발~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먼 길 다녀오려면 밥부터 먹여야죠. +_+


풍족하게 30L 먹였습니다.


요즘 기름값이 조금 내려가서 좋네요~







대전에서 출발해서 국도를 타고 죠스바 친구가 서식하는 평택으로 갑니다.


낮에는 국도가 좋아요. 경치구경도 하고~ +_+


세종시를 거쳐서 천안 지나서 평택으로 갑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에서 죠스바 친구를 납치해서...


점심으로 짜장면 먹으러 옴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허낸 손짜장...+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군만두도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네요. +_+


살짝 매웠음.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 먹...+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짜장면집 개 ㅎ


길바닥에서 휴지를 주워먹더군요. (입에 물고 있음)


맛있나...+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침한 다른 개;;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밥먹고 시화호 가는 길에...


백토리 발견 +_+


영어로 Factory...(응?)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산에 도착해서 조금 더 가면...


시화방조제가 나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화방조제에서 본 송도신도시...맞죠?


멋있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낚시 하는 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등에 선풍기 달고 날아다니는 분들도 아주 많았음. ㅎ


재미있겠더라구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날이 추우니까 오뎅 한 꼬치씩 먹었습니다.


한 입 먹고나서 찍음.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화방조제...+_+;;


방조제가 다 그렇듯~ 그냥 길어요.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선과 도시의 조화...+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와 낚시인의 조화...+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소라 통발입니다.


이걸로 낚지 잡던가...+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소라넷...+_+ (응?)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으랏차 월척이다 +_+










...은(는) 훼이크고~ 별거 안잡힘.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화호 휴게소 도착~


공원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사진 +_+


제 다람쥐가 제일 이쁘네요.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휴게소에 있던 피카츄 ㄷㄷㄷㄷㄷㄷㄷㄷ


왜이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무서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반대쪽 모습입니다.


추워서 사람이 없네요. ㅎ


섬이 귀엽...+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등에 선풍기 달고 날아다니는 사람들...ㅎ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경치 좋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안산쪽 방조제 모습입니다.


주차장에서 나가면 바로 보이는 부분이 조력발전소 수문이예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날이 추우니까 밖에 안나가고 안에 사람이 많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춥네요.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니 뽑기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꼬리로 목숨을 건진 브라우니 ㅋㅋㅋㅋㅋㅋㅋ


꼬리 아니었으면 떨어져서 사람에게 잡아먹혔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도쪽으로 나오니까 유명한 사진포인트가 나옵니다. +_+


송전탑과 태양이 어우러지는 일출사진의 명소라네요.


제가 갔을 때는 그런거 없음.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경했으니 일몰을 보러 다시 안산쪽으로~










...갔으나;;


안산 공단쪽에서는 일몰 볼 포인트가 없더라구요. -ㅅ-


그래서 망함 ㅋ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산 갈대습지공원으로 갔는데...+_+




동절기에는 4:30분이면 폐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닫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걍 산책로나 구경했습니다.


춥네요. -ㅅ-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됐고걍 감성사진이나 찍자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질 간만에 해도 감성이 아직 남아있음.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갈대 좋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좋네요.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죠스바 친구도 하나 찍어줌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냉무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억새인 듯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성사진


-끝-







밤에 돌아오는 길은 원래 고속도로가 제맛인데~


고속도로가 막혀서


국도로 돌아왔네요. ㅎ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 맥도날드 도착~


배가 별로 안고파서 저녁은 버거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아시아~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아시아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아시아 +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대전 갈라고 보니까 시간이 좀 남아서...+_+;;;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녹차라떼랑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핫초코 한 잔씩 더 하고...


-끝-







티맵 좋아요~


차 막히니까 길안내를 국도로만 해주네요. +_+;;;


그래도 고속도로 타고싶으면 니가 알아서 타렴~ 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까지는 국도로 가고~


천안부터 고속도로를 탔습니다.


천안논산고속도로 분기점까지만 조금 막히고...


그 이후로는 잘 달렸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타면 휴게소를 꼭 한번은 들러줘야...+_+;;


천안휴게소에 잠시 들렀네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로는 사진 없음. +_+ㅋ








춥긴 했어도 날씨가 쾌청해서 사진찍기도 좋고~


괜찮은 나들이였던 것 같군요. ㅎ


역시 답답할 때는 바다구경이 좋아요.

 

 

 

 

출처 :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