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봅이라 간략하게 쓸께요~~**
스타트버튼을 누루자 계기판바늘이 와이퍼가 움직이듯
춤을추며 정렬한다~~
역시나 정숙성은 뛰어나다
시승차는re풀옵션이다 넘버는 허자를 달았지만~~
엑셀에 발을올리자 전자식파킹브레이크는 자동해제되며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출발한다!!
서서히 속도를 올리자 적절한 반응을 보이며 내달린다 cvt특유의 변속감은 찾아보기 힘들다 엔진과 밋션의 일체감이 돋보인다
시승내내 40k~140k를 달려봤지만 힘이부족하다는 느낌은
받아보기 힘들다 ~~
간혹 내옆을 지나가는 차들의 신호를 사각지대경보장치는 무음이지만 주황색 램프로 눈에 잘들어온다 익숙해지면 굉장히 유용한 옵션이 될듯하다
18인치휠을 체용하고있지만 승차감은 절제됨을 보인다!!
노면소음도 잘걸러네고 잔진동은 느낄수없다~~
급제동 급코너 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잘잡준다~~
이만하면 동급최고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시승시간이 밤이라 바이제는헤드램프도 체험해볼수 있었는데
이놈이 물건이다~~^^ 정말넓은 시야각을 제공해준다!!
마지막으로 기대를 걸었던 보스오디오
서서히 볼륨을 올린다 맑고 깊은음이 내귀를 자극한다~~
오~오 제법인데 하며 볼륨을 계속 올린다 ~~
서서히 음압이 느껴진다~~순간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
기대이상이다 순정오디란벽은 이미허물어 졌다
소실적 데논헤드유닛과 포칼스피커의 조합이랄까 옛날 생각이난다 아쉬운점은 서브우퍼의 사이즈 문제 때문인지 풍부한저음에는 한계를 드러낸다 하지만 맥시멈 볼륨을 다받아주는 문짝방
음은 마음에든다 예전 제네 렉시콘오디오도 여지없이 한계를드
러내던 부분이라 놀라울 따름이다~~
결론은 보스오디오는 아무리 막귀라도 필수옵션이 되야한다
이차의 총평은 이렇게 결론 내리고싶다
국산중형차중에서는 확실시 우위를 점하는 프리미엄이 있는차다
즉각적인 반응과 경쾌함을 추구하는 오너라면 추천드리고 싶지않다 이부분은 역시 현대차가 강점을 보이는 부분이다
하지만 이부분에 그리치중하지 않는다면 몇몇부분에서는 그랜
져도 이차앞에 당당하지 못하다
실예로 브레이크디스크로터 직경이 옆에있는 그랜져를 압도해버렸다 그리고 풍절음과 방음에도 이차는 무지신경을쓴 흔적이
보인다~ 그랜져에도 없는부분이다
2000cc중형차의 유지비와 준대형이상의 프리미엄을 가진
이차는 정말 매력덩어리이다~~
이상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편의상 높임말은 쓰지않은점 양해바랍니다!!!








 

 

 

 

 

 

출처 : 보배드림